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cc 근처 카페_MIMONG

by moolbl 2022. 6. 19.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cc 근처 카페_MIMONG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가 요즘 핫하더라고요

골프, 콘도, 루지, 목장 등 그 외 다양한 액티비티 등

주말에 방문해보니 정말 어디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모였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cc 방문했을 때 루지도 직접 타봤는데

생각보다 코스도 길고 재미있더라고요~!

속도감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은 조금 위험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 번쯤은 꼭 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ㅎㅎ

오늘은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cc 근처 카페인 MIMONG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cc 근처
카페 MIMONG

 

목차

    인테리어 및 건물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 인근 MIMONG 건물

    건물 입구 조명을 너무 이쁘게 켜 놓아서

    사진을 안 찍고 지나갈 수가 없었어요..!ㅎㅎ

    9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해서 내부에는 손님이 없었어요

    저희 가족은 빠르게 후식을 먹고 사진 찍고 늦지 않게 나왔어요~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CC
    MIMONG 카페 포토존

    1층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MIMONG의 예쁜 로고가 있었어요

    의자에 앉아서 사진찍기 좋게 포토존으로 잘 꾸며 놓았더라고요

    아래 영상은 카운터에서 위 포토존 쪽으로 이동하면서 찍은 영상이에요

    카페 내부 영상

    메뉴판

    카페 MIMONG 메뉴판

    커피와 기타 음료의 비용은 중간 정도의 가격이었어요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카페보다는 조금 비싼 정도인 것 같아요

    카페 MIMONG 케잌

    카운터 옆에는 케잌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하나하나 다 맛있어 보였지만 우리 가족은 저녁을 먹고 가서

    배부른 상태라 일단 케잌은 패스해 보기로 했어요

    카페 MIMONG 빵

    케잌은 잘 패스했는데 여기 빵은 도저히 패스할 수 없겠더라고요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몇 개 골라봤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왔어요

    빵은 따뜻하게 데워 주셔서 더 맛있었어요

    프레즐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여기 MIMONG가시면 꼭 저 프레즐 빵 드셔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와 부모님은 캐모마일을 마셨고 누나는 자스민자몽티를 시켰어요

    누나가 주문한 자스민 자몽티가 아이스가 아니라 따뜻하게 나왔다고

    투덜거렸지만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ㅎㅎ

     

    캐모마일은 다양한 차 종류 중에서 카페인이 없는 차로 유명해서

    오후 늦은 시간이나 저녁에 카페를 가는 경우에는 저는 항상 이 캐모마일을 주문해요

    숙면에 좋다고 하니 카페인으로 잠 못 이루시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드리고 싶네요😊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단체석으로 보이는 자리를 보고 그 거대함에 앞도 당했어요

    인테리어를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게 잘해놓은 것 같아요

    특히 조명이 잘 되어 있어 이곳저곳에서 어떻게 사진을 찍든 마음에 들게 잘 찍혔어요

    위치

    충북 증평군 증평읍 인삼로 408

     

    조금 외진 곳에 위치해서 차량으로 이동해야 하고

    증평 블랙스톤 벨포레에서 차량으로 10분 이내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함께 보면 좋은 글

     

    대전 카페 추천~!(Feat. 멍뭉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에요ㅎㅎㅎ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하면서 지난주에 다녀온 대전 카페를 추천해 드릴게요 제가 다녀온 카페는 대전 충남대학교 정문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T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카페 추천 | 카페 툇마루 옆 카페

    강릉 카페 추천 | 카페 툇마루 옆 카페 강릉 카페를 검색해서 리뷰가 많은 카페 툇마루를 갔어요 막상 가보니 대기팀이 30팀은 있어서 결국 포기하고 옆에 있는 카페를 가게 되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카페 추천 | 스테이인터뷰 카페(Stay Interview)

    강릉 카페 추천 | 스테이인터뷰(Stay Interview) 강릉 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곳 중에 하나가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인 것 같은데요! 이 곳에 간다면 또 꼭 들러보면 좋을 강릉 카페 맛집을 한 군

    moolbyulo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