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대전 카페 추천~!(Feat. 멍뭉이)

by moolbl 2020. 1. 11.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에요ㅎㅎㅎ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하면서 지난주에 다녀온 대전 카페를 추천해 드릴게요

제가 다녀온 카페는 대전 충남대학교 정문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TREDOLCE(뜨레돌체)'

라는 곳이에요

계획하고 다녀온건 아니고, 짬뽕이 먹고 싶어서 이비가 짬뽕에서 짬뽕을 먹고 지나가다가

누군가 저를 바라보는 눈빛을 느끼고 처다보니 아래 요녀석이 있더라고요~! 우와우~~~!

 

이름은 '비똥'이 루이비똥 할때 그 비똥이라고 카페 주인분이 설명해주셨어요

 

 

강아지의 종은 비숑인데 털도 너무 이쁘게 자르고 사람보고는 짖지도 않고 너무 이쁘더라고요

(짖지 못하는줄 알았는데... 지나가는 강아지를 보고는 엄~~청 짖더라고요)

주인분이 주신 강아지 간식을 조금씩 떼서 주는데 손 달라그러면 손도 주고 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힐링하고 왔습니다~

 

호떡이 먹고 싶었지만 주변에 호떡 집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들어온 이곳에서 꽈배기를 먹게 됐어요

정말 가성비 최고의 양과 맛이었지요~ 호떡 먹으러 안가고 여기 들어온걸 너무 잘했다고 생각하고 다음에 가도 또 먹으려고요ㅎㅎ

 

같이 먹은 커피와 청포도 에이드도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신선한 청포도를 쓴 것 같더라고요

 

먹은 요녀석들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특이한 점은 군고구마를 판다는 것!!

다음에 갈 땐 군고구마 꼭 먹어보려고요~~!

추운날 그만큼 맛있는게 또 없으니깐요ㅎㅎㅎ

 

 

 

먹는 것들 외에도 새로 인테리어를 해서 그런지 고풍스럽고

그냥 커피 한잔 했을 뿐인데 제대로 힐링하고 왔습니다~

미술관?을 방불케하는 멋진 그림 액자들과 예쁜 책장도 기억에 많이 남네요ㅎㅎ

 

 

 

 

그리고 사진에 담지는 못했지만 혼자 공부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4~6명 정도의 사람들이 모여서 스터디 하기에도 좋아 보이는 공간들도 있었어요

 

숨겨진 이쁘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카페에서 정말 힐링하고 온 하루 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이곳에 들러서 꽈배기 꽈배기 꽈배기~!! 꼭 꼭 드셔보세요ㅎㅎㅎ

 

 

https://coupa.ng/bl9Gb1

 

동원샘물 미네마인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