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강릉 맛집 추천 | 초당 버거(강릉 수제 버거 맛집)

by moolbl 2022. 5. 31.

강릉 맛집 추천 | 초당 버거(강릉 수제 버거 맛집)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서 어디든 떠나고 싶은 날씨인데요

5월 초 지금보다는 조금 쌀쌀했던 강원도 강릉에 다녀왔어요

강릉에서 맛있게 먹었던 수제버거집이 있어서 추천드려보려고 해요

강릉 맛집 추천

 

초당 버거(CHODANG BURGER)

여기 버거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 근처가 맛집이 몰려 있는 곳이라

주차를 조금 멀리 해야했던 것 빼고는

정말 신선한 재료로 맛있는 수제버거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목차

    초당버거 외부

    깔끔한 인테리어가 멋스러웠어요

    외부에도 식탁과 의자들이 있어서

    비만 안왔으면 밖에서 먹었어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초당버거 내부

    초당버거 식당 내부
    초당버거 오픈 키친

    오픈 키친이라 그런지 직접 요리하는 것을 보면서

    깔끔하게 만들어 지고 있다는 생각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먹는 곳과 아주 가까운 위치의 키친이어서 만들어지는 수제버거의 냄새 때문에

    안그래도 배고픈데 더 배고파지는 느낌이었어요

    초당버거 메뉴판과 키오스크
    음료수 냉장고

    키오스크와 음료수 냉장고가 있어서 주문을 하고

    수제버거가 만들어지면 음료는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가는 시스템이

    간편하고 좋았어요

    요즘은 코라나 때문에 어딜가든 혼자해야하는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간편하기도 하지만 뭔가 예전에 그런 정?이라고 해야할까요

    사람과 사람이 마주볼일이 그만큼 줄어든다는 생각에 조금은 아쉽네요

    그리고 부모님께서는 이런 자동 시스템을 잘 활용하실 수 있을지 한편으로는

    걱정이 되기도 했어요

    엄니, 아부지 잘 하실 수 있으시죠..?

     

    메뉴판

    수제버거 전문점인만큼 수제버거에 메뉴의 무게를 실은 것 같았어요

    메뉴판에서 수제버거로만 승부하겠다! 라는 사장님의 의지를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메뉴의 가격은 일반적인 수제버거 보다는 조금 비싼 느낌이었어요

    크기가 그렇게 크지않았기 때문에 조금 더 비싸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초당버거

    초당버거와 초당타노스버거

     

    초당버거
    초당버거 확대

    저는 강릉 수제버거 맛집인 초당버거의 대표 메뉴인 초당 버거를 먹었어요

    어딜가든 햄버거는 가장 기본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서 실패하지 않기위해서 선택했어요

    버거의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평소 버거킹에서 와퍼 2개를 먹는지라 저는 조금 부족하게 먹은 느낌이었어요..ㅎㅎ

    초당타노스버거
    초당타노스버거 확대 및 단면

    친구는 초당타노스버거를 주문했는데요

    반으로 잘라서 초당버거와 바꿔서 먹어봤는데요

    매콤한 소스가 일품이었어요

    그런데 야채가 거의 없는 고기와 치즈로 무장한 초당타노스버거는 조금은 느끼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당버거에 한 표를 주고 싶네요~!

     

    위치

     

    최근에 먹어본 여러 수제버거 중에서

    손꼽을 만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외부나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했고요

    키친쪽에 직원분들이 몰려서 음식을 하시느라 바쁘신지

    테이블의 청결상태는 그렇게 깔끔하지는 않았어요~!

     

    오늘은 제가 최근 5월초에 강릉 여행을 다녀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수제버거집인 초당버거 글을 써보았는데요

    강릉에 가시는분들중에 수제버거 먹고 싶으신분이 있으시면 여기 강추입니다~!!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즐겁고 맛있고 행복한 여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강릉 맛집 추천 | 로컬 초당 순두부찌개 맛집

    강릉 맛집 추천 | 로컬 초당 순두부찌개 맛집 목차 요즘 여행들 많이 가시죠~? 국내 여행지로는 강릉이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인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강릉의 맛집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카페 추천 | 카페 툇마루 옆 카페

    강릉 카페 추천 | 카페 툇마루 옆 카페 강릉 카페를 검색해서 리뷰가 많은 카페 툇마루를 갔어요 막상 가보니 대기팀이 30팀은 있어서 결국 포기하고 옆에 있는 카페를 가게 되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카페 추천 | 스테이인터뷰 카페(Stay Interview)

    강릉 카페 추천 | 스테이인터뷰(Stay Interview) 강릉 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곳 중에 하나가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인 것 같은데요! 이 곳에 간다면 또 꼭 들러보면 좋을 강릉 카페 맛집을 한 군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가볼만한 곳 |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

    강릉 가볼 만한 곳으로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많이 더워지기 전 5월에 강릉에 다녀왔는데요! 리오프닝 시즌으로 비수기임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마지막 부분에 나올

    moolbyulo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