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강릉 맛집 추천 | 로컬 초당 순두부찌개 맛집

by moolbl 2022. 5. 27.

강릉 맛집 추천 | 로컬 초당 순두부찌개 맛집

 

목차

    요즘 여행들 많이 가시죠~?


    국내 여행지로는 강릉이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인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강릉의 맛집을 한 곳 추천드려볼게요ㅎㅎ

    이번에 친구와 둘이 2박 3일
    여행 일정으로 강릉에 다녀왔는데요
    5월 초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지않고
    적당해서 여유롭게 잘 다녀온 것 같아요
    그래도 관광지에는 사람들이 많긴 하더라고요..!
    유명한 사진 스팟에서는 사진 찍으려고
    30분을 넘게 기다리기도 했네요ㅎㅎ

    이번에 소개드릴 강릉의 로컬 맛집 이름은~!! 

     

    경포삼성관


    사실 원래 가려고 했던 집은
    여기 옆집이었는데
    시간이 오후 4시여서 브레이크타임
    이더라고요..!
    그래서 가게된 바로 옆집 경포 삼성관!
    노부부께서 하시는 식당인 것 같았어요
    서빙을 해주시는 할아버님께서는
    한쪽 팔이 불편해 보이셨는데
    그럼에도 밑반찬부터 물까지
    하나하나 잘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편하게 밥을 먹었네요~

    초당 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는 일반적으로 먹는
    순두부찌개 보다는 오히려
    비지찌개의 느낌과 맛이 비슷했어요!
    간이 적당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날에는 전날 마신 술의 해장을
    이 순두부찌개로 깔끔하게 했네요

    비빔밥

    솔직히 이 비빔밥이 강릉에서
    2박 3일간 먹은 음식중에 단연 최고였습니다!!
    김치를 들기름에 들들 볶았는지
    고소함이 일품인 비빔밥이였어요
    다른 나물류들도 정말 신선해서
    이 비빔밥이 생각나서 마지막날에
    한번 더 방문했네요ㅎㅎ
    강릉에 가신다면 다른 맛집들도 좋지만
    특히 경포삼성관의 비빔밥은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진심 강추!!!



    후식은 못찍었는데
    옛날 요구르트 1개씩 주셔서
    뒷 마무리까지 완전 깔끔했어요

    주관적 느낌


    겉으로 보기에는 허름해보여서
    솔직히 맛은 기대도 안하고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뻔 했습니다~!!
    2박 3일의 여행에서 마지막날에
    다시 들러서 한끼를 더 해결해서
    짧은 여행기간 유일하게
    두 번을 간 식당이었어요
    아무리 맛있는 음식도 자주 먹으면
    질린다고 하는데 두 번째 먹을때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위치

     


    사진으로 찍지는 못했는데
    강릉에는 제비가 정말 많더라고요
    여기 식당은 문이 활짝 열려 있었는데
    이 문을 통해서 제비가 들락날락 하더라고요
    제비는 비둘기 보다는 훨씬 호불호에서 호인
    새이기에 반갑고 신기하고 그랬어요

    여러분께서도 강릉에 방문하실 일이 있으시면
    여기 로컬 초당 순두부찌개와 비빔밥 맛집인
    경포삼성관에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즐거운 여행하시고 행복한 여행하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강릉 가볼만한 곳 |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

    강릉 가볼 만한 곳으로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많이 더워지기 전 5월에 강릉에 다녀왔는데요! 리오프닝 시즌으로 비수기임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마지막 부분에 나올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맛집 추천 | 초당 버거(강릉 수제 버거 맛집)

    강릉 맛집 추천 | 초당 버거(강릉 수제 버거 맛집)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서 어디든 떠나고 싶은 날씨인데요 5월 초 지금보다는 조금 쌀쌀했던 강원도 강릉에 다녀왔어요 강릉에서 맛있게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카페 추천 | 스테이인터뷰 카페(Stay Interview)

    강릉 카페 추천 | 스테이인터뷰(Stay Interview) 강릉 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곳 중에 하나가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인 것 같은데요! 이 곳에 간다면 또 꼭 들러보면 좋을 강릉 카페 맛집을 한 군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카페 추천 | 카페 툇마루 옆 카페

    강릉 카페 추천 | 카페 툇마루 옆 카페 강릉 카페를 검색해서 리뷰가 많은 카페 툇마루를 갔어요 막상 가보니 대기팀이 30팀은 있어서 결국 포기하고 옆에 있는 카페를 가게 되

    moolbyulo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