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강릉 가볼만한 곳 |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

by moolbl 2022. 6. 1.

강릉 가볼 만한 곳으로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많이 더워지기 전 5월에 강릉에 다녀왔는데요!
리오프닝 시즌으로 비수기임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마지막 부분에 나올 사진 명소에서는 사진 찍기 위해 30분을 줄 서서 기다렸네요..!

시간은 넉넉히 2~3시간 정도 잡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계속 걷고 사진 찍을 것을 생각해서 체력 비축해서 가셔야 할 것 같아요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은 들어가기 전 외관부터 시작해서 쉼 없이 돌아다닌 2시간 동안 볼거리가 넘치는 곳이었어요~


목차

    입구 및 외부 전경

    하슬라아트월드 입구

    미술관과 호텔이 연결된 구조인가 봐요
    외진 곳이라 미술관 종일 천천히 둘러보고 호텔에서 조용히 쉬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하슬라아트월드 건물 외관

    건물 위에 자세히 보면 사람모형의 미술작품?이 있는데 미술관에 들어가기도 전에 시선을 강탈하는 작품이 있어 내부 미술작품들이 예사롭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입장료

    하슬라아트월드 입구

    입장료는 2022년 5월 7일 자유관람권 기준
    성인 15,000원
    청소년(중, 고등학생) 13,000원
    어린이(36개월 ~ 초등학생) 11,000원

    미술작품

    미상의 미술작품1
    모빌 미술작품
    거미줄에 얽힌 피아노

    일반적인 미술작품은 거의 없었고 대부분 독특한 평소에 보지 못했던 미술작품들이 많았어요

    미상의 미술작품2
    붉은빛 터널
    보랏빛 터널
    자유로움의 웨이브

    쿠팡플레이 이병헌으로 빙의

    지하까지 쭉 내려가서 모든 작품을 보고 나면 내부에서 외부로 이어지는 터널? 같은 곳이 있어요
    여기는 입구부터 심상치 않았는데요
    독특한 구멍을 지나 터널로 들어가 보니 조명 색상과 레이저 불빛이 뭔가 신비로우면서도 신이 나게 하더라고요
    신이 나서 쿠팡플레이 이병헌씨가 밟았던 스텝을 저도 한 번 밟아봤습니다

     

    하슬라아트월드 움직이는 피노키오

    하슬라아트월드 피노키오

    여기 하슬라아트월드는 특히 다양한 피노키오 작품이 많았어요
    착해 보이는 피노키오부터 매서운 느낌의 피노키오까지 다 찍지는 못했지만 정말 다양했어요

    흰수염고래

     

    사진 명소

    하슬라아트월드 하이라이트 사진명소

    모든 작품을 지나고 터널을 지나 다시 외부로 나오면 하슬라아트월드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에도 많이 나오는 사진 명소가 등장해요
    여기서는 사람들이 최소 30~40팀이 줄을 서 있었어요
    30분을 넘게 기다려서 겨우 30초 남짓 급하게 사진을 찍었어요

    사진을 찍는 동안 뒤에 나만을 바라보는 수십 명의 시선을 느끼며 부담스럽게 사진을 찍었네요😅
    날씨가 맑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꼭 다시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볼거리 많은 미술관이었어요

    강릉에 여행 갈 일이 있으시면 꼭 들러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인생 샷 건지기에 딱이에요ㅎㅎ

    위치

    함께 보면 좋은 글

     

    강릉 카페 추천 | 스테이인터뷰 카페(Stay Interview)

    강릉 카페 추천 | 스테이인터뷰(Stay Interview) 강릉 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곳 중에 하나가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인 것 같은데요! 이 곳에 간다면 또 꼭 들러보면 좋을 강릉 카페 맛집을 한 군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맛집 추천 | 초당 버거(강릉 수제 버거 맛집)

    강릉 맛집 추천 | 초당 버거(강릉 수제 버거 맛집)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서 어디든 떠나고 싶은 날씨인데요 5월 초 지금보다는 조금 쌀쌀했던 강원도 강릉에 다녀왔어요 강릉에서 맛있게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맛집 추천 | 로컬 초당 순두부찌개 맛집

    강릉 맛집 추천 | 로컬 초당 순두부찌개 맛집 목차 요즘 여행들 많이 가시죠~? 국내 여행지로는 강릉이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인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강릉의 맛집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카페 추천 | 카페 툇마루 옆 카페

    강릉 카페 추천 | 카페 툇마루 옆 카페 강릉 카페를 검색해서 리뷰가 많은 카페 툇마루를 갔어요 막상 가보니 대기팀이 30팀은 있어서 결국 포기하고 옆에 있는 카페를 가게 되

    moolbyulook.tistory.com


    항상 즐겁고 행복한 여행 하세요~~
    오늘도 제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