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강릉 카페 추천 | 스테이인터뷰 카페(Stay Interview)

by moolbl 2022. 5. 30.

강릉 카페 추천 | 스테이인터뷰(Stay Interview)

 

강릉 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곳 중에 하나가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인 것 같은데요!

이 곳에 간다면 또 꼭 들러보면 좋을

강릉 카페 맛집을 한 군데 추천해 드릴게요!

 

 

스테이인터뷰

 

라는 카페인데요

사진(인스타) 명소가 있는 곳이니

꼭 들러서 사진 찍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목차

     

    카페 외부

    스테이인터뷰 카페 입구로 내려가는 길

    사진 느낌이 약간은 그리스 건물 같으면서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여기서 사진 한 컷 찍고 싶었는데

    하슬라아트월드에서 2시간 넘게 돌아다녀서

    빠른 커피 수혈이 필요해서 얼른 사진 찍고 갔어요

    대충 찍고 넘어간 사진인데도

    뭔가 느낌 있네요..?ㅎㅎ

     

     

    스테이인터뷰 카페 입구

    스테이인터뷰 카페 입구인데요

    입구 옆에는 화분과 거울로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놓았더라고요

     

     

    카페 내부

    카페 내부 전경

    카페 내부 색감이 너무 이뻤던 것 같아요

    오른쪽 사진은 자리는 이쁘긴 한데

    옆이 화장실이라 조금은 하수구 냄새가

    올라오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하슬라아트월드에서 체력을 다 소진해서

    자리 옮기는 거는 포기하고 끝까지 저기 앉아 있었네요..ㅎㅎ

     

     

    메뉴판

    스테이인터뷰 카페 메뉴판1

     

    스테이인터뷰 카페 메뉴판2

    메뉴들의 가격은 일반 카페에 비해서는

    조금은 비싼 편이었어요

    친구와 저는 둘 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오늘의 케잌(티라미수)을 한 개 먹었어요

    메뉴판 아래 수납장
    강릉커피빵
    매장 내 케잌과 음료

    매장 내 케잌과 음료가 너무나 먹기 좋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그때는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깐

    저 강릉커피빵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못 먹고 와서 너무나 아쉬워요..

     

    음료와 구슬아이스크림

    아기자기한 느낌이 귀여워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찍어봤어요~

    구슬 아이스크림을 보면

    항상 어릴 적 롯데월드에서 먹던 그 추억이 떠오르네요..!
    여러분들도 추억이 담긴 음식이 있으신가요~?

     

    인스타 사진 명소

    강릉 스테이인터뷰 카페 사진 명소

    인스타 사진 명소인데 날씨가 조금 흐려서

    사진이 아쉬움이 있었어요..!

    그래도 강릉에서 꼭 가볼 만한 사진 명소일 것 같아요!

    하슬라아트월드에 사람이 정말 많았던 것에 비하면

    여기 스테이인터뷰 카페는 자리도 여유있고

    맘편히 쉬어갈 수 있는 곳이었어요

     

    위치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은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았어요

    오랜시간 쉬지 않고 걷고

    이쁜 사진 스팟이 많아서 사진도 많이 찍고 했어요

    하슬라아트월드를 가실 분들은 꼭 여기 카페에 들러서

    사진도 찍고 쉬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누군가 저에게 강릉 카페 추천해달라고하면

    여기 스테이인터뷰 카페 추천해주고 싶네요~~

     

    오늘도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즐거운 여행하시고 행복한 여행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강릉 카페 추천 | 카페 툇마루 옆 카페

    강릉 카페 추천 | 카페 툇마루 옆 카페 강릉 카페를 검색해서 리뷰가 많은 카페 툇마루를 갔어요 막상 가보니 대기팀이 30팀은 있어서 결국 포기하고 옆에 있는 카페를 가게 되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가볼만한 곳 |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

    강릉 가볼 만한 곳으로 하슬라아트월드 미술관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많이 더워지기 전 5월에 강릉에 다녀왔는데요! 리오프닝 시즌으로 비수기임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마지막 부분에 나올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맛집 추천 | 초당 버거(강릉 수제 버거 맛집)

    강릉 맛집 추천 | 초당 버거(강릉 수제 버거 맛집) 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서 어디든 떠나고 싶은 날씨인데요 5월 초 지금보다는 조금 쌀쌀했던 강원도 강릉에 다녀왔어요 강릉에서 맛있게

    moolbyulook.tistory.com

     

     

    강릉 맛집 추천 | 로컬 초당 순두부찌개 맛집

    강릉 맛집 추천 | 로컬 초당 순두부찌개 맛집 목차 요즘 여행들 많이 가시죠~? 국내 여행지로는 강릉이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인 것 같아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다녀온 강릉의 맛집

    moolbyulo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