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서울 맛집 | 슈넬치킨 보다 맛있는 청년치킨

by moolbl 2022. 6. 9.

서울 맛집 | 슈넬치킨 보다 맛있는 청년치킨

 

도서관에서 책 읽다가 갑자기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켜보았어요

한 마리를 먹기에는 너무 많고 비싸서 둘러보던 중

청년치킨에서는 반마리를 주문할 수 있고 방문 포장은 3천 원이 할인되는 것을 발견했어요!

유레카~!

 

청년치킨

평소에 치킨을 한 마리를 다 먹기는 너무 많았는데

반 마리 주문 가능이 얼마나 반갑던지..!

배달의 민족 어플로 반 마리 방문포장 주문을 하고 시간 맞춰서 가게로 갔어요

 

목차

    외부 간판

    서울 맛집 청년치킨

    청년치킨 은평점은 언제 한번 꼭 와보고 싶었어요

    제가 배달의 민족 도보 배달을 할 때 종종 들린 적이 있었는데

    그 어느 매장보다 배달원 분들에게 친절한 사장님? 알바생? 덕분에

    기분 좋게 배달을 했던 좋은 경험이 있었기 때문이에요

    장사를 하게 된다면 저분과 같은 자세로 하면 성공하지 않을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인지 배달이 끊이질 않는 정말 역촌동에 몇 없는 서울 맛집 중에 맛집인 것 같아요

    메뉴판

    청년치킨 메뉴판

    메뉴 완성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매장의 이곳저곳을 찍어보았어요

    지금 글을 쓰면서 알았는데 제가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바삭매콤 후라이드!

    할인받기 전 11,000원 보다 메뉴판에는 4천 원이나 저렴한 7천 원..?

    메뉴판이 가격 인상 전 메뉴판이거나...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하는 수수료인 건가..?

    아무튼 지금 글을 쓰면서 발견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한번 여쭤봐야겠어요!

    물론 저는 3천 원을 할인받아서 8천 원에 주문하긴 했는데...

    그래도 뭔가 손해를 본 것 같은 찝찝한 느낌이 남네요..!

    방금 튀겨 놓은 듯한 후라이드 치킨

    배가 많이 고픈 상태에서 금방 튀겨 나온 듯한 후라이드 치킨이

    정말로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치킨이 조각조각 사이즈도 큰 것이 입안 가득 채워 먹을 생각에 군침이 돌았어요

    글을 쓰는 지금 다시 봐도 정말 군침 도네요~ㅎㅎ

    주관적인 맛 평가

    슈넬치킨 보다 맛있는 청년치킨

    어떻게 집에 온지도 모르게 날은 듯 집으로 와서

    빛보다 빠르게 세팅을 완료하고 치킨을 먹었어요

    치킨이 방금 튀겨 나와서 인지 따뜻하고 기름기도 많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평소 BBQ 황금 올리브를 주로 먹는데 그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넣어주신 양념과 머스타드 소스를 번갈아 찍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평소에 운동을 하고 단백질을 섭취한다고 삶은 닭가슴살만 먹다가

    이렇게 튀긴 닭을 먹으니 감동적인 맛이 나더라고요..!
    건강에만 좋다면 정말 매 끼니 먹고 싶은 심정이 드는...

    몸 건강과 열심히 한 운동이 아깝기 때문에 아주 아주 가끔 먹어 보는 거로 할게요ㅎㅎ

    위치


    오늘은 서울 맛집인 은평구 역촌동에 위치한 사장님이 정말 좋은

    청년치킨 내 돈 내산으로 먹고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오늘도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독자 여러분들께서 항상 행복하시기를 바랄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성수 맛집 추천 | 성수 난포

    성수 맛집 추천 | 성수 난포 친구와 함께 성수 맛집인 성수 난포를 방문했어요 사연이 조금 있는 방문이었는데요..! 사실은 처음에 쵸리상경에 갈 생각으로 방문했는데 줄이 길게 서있는 것

    moolbyulook.tistory.com

     

     

    [리뷰] 청년다방 오믈렛 떡볶이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따숩게 입고 다니고 계시죠?🧤🧦 오늘은 제가 최근(저번 주말)에 먹은 청년다방의 '치즈 오믈렛 떡볶이'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2인분으로 알고 있지만 저는 혼자 다 먹

    moolbyulo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