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검단사거리 맛집 | 명현만 간장게장

by moolbl 2022. 6. 12.

검단사거리 맛집 | 명현만 간장게장

 

검단사거리 맛집인 명현만 간장게장을 방문했어요~!

어제 자기 직전에 간장게장이 너무 먹고 싶어서

일어나자마자 인천에 사는 친구와 저녁 약속을 잡고

서울에서 검단사거리 맛집 명현만 간장게장까지 달려갔어요ㅎㅎ

명현만의 연평도 간장게장

목차

     

    검단사거리 1번 출구 건너편
    면현만 간장게장

    검단사거리 1번 출구에 나와서 맞은편을 보니

    반가운 명현만씨 얼굴이 건물 외벽에 걸려있었어요

    쉽게 가게 위치를 찾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애매한 시간인 오후 5시에 방문했는데

    앞에는 13팀이 대기 중이었어요

    친구와 저는 아래 스타벅스에서 30분 정도 대기하다가 올라와서

    딱 맞춰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더라고요ㅎㅎ

    메뉴판 및 가격

    명현만 간장게장
    명현만 간장게장 메뉴판

    메뉴는 다른 것들은 보지도 않고

    바로 무한리필로 주문을 했어요~!

    밥을 따로 시켜야 한다는 종업원분의 말을 듣고

    공깃밥 2개와 날치알밥 2개를 주문했어요

     

    양념과 간장게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가격이

    25,900원은 굉장히 저렴하게 느껴졌어요

    그것도 국내산(연평도) 게장을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니~~

    명현만 실물

    명현만 간장게장
    명현만 실물

    처음 들어갔을 때는 위 사진의 커튼 친 방에서 라이브 방송중이셨어요~!

    뭔가 연예인을 본 것 같아서 신기했어요

    연예인분들 실제로 보면 굉장히 마르셨다고들 하던데

    명현만 선수님도 화면에서보다 덩치는 그렇게 크진 않은 것 같았어요

    키는 생각보다 더 크신 것 같았어요!

     

    사진 촬영도 기분 좋게 응해주셔서 사진을 찍는 사람까지 기분이 좋아졌어요

    직접 서빙까지 해주시고 왔다 갔다 부족한 것은 없는지 지속적으로 관심을 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들고 음식도 더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꽃게탕 이벤트

    인스타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참여해 봤어요

    꽃게탕이 게장으로 비릿해진 입안을 깔끔하게 해 줬어요

    라면사리도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어서 부담 없이 하나 넣어서 먹었어요

     

    게장 리뷰

     

    명현만 간장게장

    게장 처음 나왔을 때 테이블인데요

    처음에만 간장게장 게딱지를 주시더라고요!

    양념게장은 왜 게딱지가 없지..?

    그건 잘 모르겠지만 정신없이 맛있게 먹었네요

    정말 싱싱하고 게들이 씨알?이 굵어서 입안 가득 게살이 차는 느낌이 좋았어요

    간장게장 게딱지 비빔밥

    게딱지에 청양고추가 송송 썰어서 들어가 있어

    느끼함을 잡아줘서 깔끔한 느낌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명현만 간장게장
    명현만 간장게장

    간장게장은 처음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기분 탓인지 다음 접시부터는 약간 씨알?이 작아지고

    아직 해동이 덜된듯한 과한 차가운 느낌이 있었던 것 같아요

    양념게장은 끝까지 맛있더라고요

    총 간장게장 4번, 양념게장 5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아무래도 게장 자체가 느끼함이 있어 먹을수록 양념게장이 그 느끼함을 잡아주니

    더 손이 많이 갔던 것 같던 것 같아요

    함께 먹은 친구 2명도 모두 양념게장이 더 맛있다는 얘기를 했어요

    두 번째 아니면 세 번째 리필 때 찍은 간장게장

    사진상으로도 처음 게장보다는 조금 작아진 느낌이 있어요

    간장게장과 달리 양념게장은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하게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양념게장만 주문해서 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셀프 코너에는 계란을 무한으로 제공해서

    계란 프라이도 3개는 먹었네요

    이 계란 프라이가 게장과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제가 생각하는 꿀 조합은

    쌀밥 한 숟가락 + 양념게장 + 계란 프라이 + 생 김

    이렇게 먹으니 배가 부른 상태임에도 말도 안 되게 맛있었어요

    이 조합 진심으로 강추입니다~!!

    게장 소신 리뷰 영상

    < 영상 출처 : 유튜브 '빅페이스' >

    위치

     

    오늘은 정말 맛있게 먹은 검단사거리 맛집

    명현만 간장게장 리뷰를 해보았어요

    재방문 의사가 가득한 정말 싱싱하고 맛있는 게장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일부러 시간 내서라도 방문해도 만족스러우실 것 같아요!
    운 좋으면 명현만 선수님도 만날 수 있으니 기대를 갖고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서울 맛집 | 슈넬치킨 보다 맛있는 청년치킨

    서울 맛집 | 슈넬치킨 보다 맛있는 청년치킨 도서관에서 책 읽다가 갑자기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 어플을 켜보았어요 한 마리를 먹기에는 너무 많고 비싸서 둘러보던 중 청년

    moolbyulook.tistory.com

     

     

    성수 맛집 추천 | 성수 난포

    성수 맛집 추천 | 성수 난포 친구와 함께 성수 맛집인 성수 난포를 방문했어요 사연이 조금 있는 방문이었는데요..! 사실은 처음에 쵸리상경에 갈 생각으로 방문했는데 줄이 길게 서있는 것

    moolbyulo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