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따숩게 입고 다니고 계시죠?🧤🧦

오늘은 제가 최근(저번 주말)에 먹은

 

청년다방의 '치즈 오믈렛 떡볶이'를 리뷰해 보려고 해요~

2인분으로 알고 있지만 저는 혼자 다 먹었습니다~

평소에 라면을 먹어도 2개를 먹고 밥을 말아먹는 저이기에 요거 하나 다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ㅎㅎ

저처럼 대식가이신분들이 아니라면 꼭 둘이서 먹기를 추천드립니다🍕🍔🍿🍗🥩

 

청년다방의 긴 밀가루 떡이 너무 먹고 싶은 날이여서 지나가다 방문포장을 해서 먹게 되었어요~!

혼밥을 워낙 잘하기에 쓰레기 문제도 있고 해서 평소 같았으면 매장에서 먹고 갔겠지만

코로나 때문에 찝찝해서 방문 포장해서 집에 와서 먹었답니다

 

 

여기 봉투에는 군만두가 2개씩 들어가 있어요

제가 포장을 들고가는데 아르바이트생이 뛰어와서 빠트렸다고 봉투를 주길래 덜컥 들고 집에와서 보니 군만두더라고요~!

이미 줬던 것을 깜빡한건지 아니면 이벤트라도 해서 2개를 더 주시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ㅎㅎ

군만두가 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뭔가 2개를 보너스로 더 받은 것 같아서 기분좋게 먹었고요

 

 

치즈 오믈렛 떡볶이는 이름 그대로 치즈와 오믈렛이 대박 많았어요~!

끝에는 조금 느끼함도 있더라고요

제 생각에는 피자 반판 이상의 치즈양과 계란 4개 이상이 들어간 오믈렛이었던 것 같아요

 

 

두툼한 오믈렛 위에 치즈가 푸짐하게 덥힌 형태였어요

안에는 떡볶이와 라면사리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오믈렛은 사진에 보이는 요부분은 딱 알맞게 익었는데 다른 부분은 조금 탄 부분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전체적으로 맛있게 잘먹었고요 일단 사장님께서 워낙 친절하게 반겨주시고 10분만에 금방 포장해서 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재방문 생각 있고요 다음에는 치즈오믈렛 떡볶이가 아니라 오징어나 차돌박이가 들어간 떡볶이를 먹는거로...ㅎㅎㅎ

(많이 먹었다는 것을 인지하고 오늘은 운동가서 자전거를 1시간 반을 탔답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확찐자 되지 않도록 운동도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