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리뷰

알뜰모바일 가입하면 좋은점? '💰' + '🎁'

by moolbl 2020. 12. 9.

안녕하세요~

추운 날씨에 다들 감기 걸리시지는 않으셨죠?

저는 머리가 좀 띵한게 감기 기운이 오려고 해서 홍삼 한잔 했어요~!

오늘은 이 홍삼이 어디서 왔는지를 말씀드리려고요

 

바로 알뜰모바일로 통신사를 이동하면서 알뜰모바일 통신사에서 온 선물이에요🎁

(참고로 아이폰 고속 충전기와 홍삼중에 선택하는 것이었습니다)

 

요금 반값💰 + 선물🎁

 

 

최근에 거금의 위약금을 물고 LG U+에서 SK 세븐모바일(알뜰 모바일)로 통신사 이동을 했습니다.

(참고로 알뜰모바일 이동 사유와 자세한 절약 비용💰에 대하여 이전에 포스팅한 글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선물을 고르고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정관장에서 나오는 홍삼즙을 30팩이나 보내줬더라고요

(인터넷 쇼핑 기준 약 23,000원)

안 그래도 몸이 냉해서 홍삼즙을 사 먹으려고 했는데 시기 적절하게 들어온 선물이 너무 좋네요~!

 

제가 이동한 알뜰모바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인 알뜰모바일 통신사들이 많습니다

알뜰모바일을 사용하시면 통신 3사 대비 요금 반값💰은 기본이고 선물🎁까지 챙겨주는 이벤트들이 많아 잘 확인하고 가입하시면 현명한 소비자가 되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약정기한이 없어 언제든 필요하면 통신사 이동과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꼭 한번 알뜰모바일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선물 받고 기분 좋아서 이렇게 글을 포스팅 해보았어요ㅎㅎ

오늘도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