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에요ㅎㅎ

코로나가 점점 더 확산되는 추세라

어디를 가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회사 안가도되는

주말이라는 것만으로

너무 행복하지 않나요?😊

 

이렇게 사소한 즐거움과

행복을 하나하나 찾아가면서

조금은 어두울 수 있는 지금을

잘 견디는 우리가 되어보아요~!(●'◡'●)

 

이사오고 처음으로 제대로

차려먹는 식사네요

최근에 이사를 하느라

정말 정신없이

정리만하고 있었어요😵

 

고시원을 탈출했기 때문에

이제는 정말 저의 안식처를

찾은 느낌이에요~

좁게 움직이다가 부딪히는

일도 없고~! 너무 좋아요ㅎㅎ

 

오늘 먹은 아침겸 점심의

메인 메뉴는 요녀석이에요ㅎㅎ

건새우볶음!

마켓컬리에서 반찬으로

구매해서 먹는데 맛이 정말 좋네요

여태 몇가지 시켜 먹은 것들중에

요녀석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오뚜기 현미밥

아직 밥솥을 집에서

가져오지 못해서 햇반을

먹게 되었네요..ㅎㅎ

그래도 현미밥으로

건강 챙기는 것 잊지

않았습니다~!

현미의 경우 영양분이 

벼를 100으로 기준으로

95정도 남아 있다고 하더라고요~!

백미가 5 수준인거에 비하면

정말 많은 영양소를 갖고

있는 현미이기에

먹기 조금 불편하더라도

가끔은 현미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현미의 효능

1. 변비예방

2. 피로 회복

3. 다이어트

4. 피부 질환에 도움

 

풀무원 고소쌈장

짜먹는 형태의 쌈장을

구매했어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일단 제가 먹어본 제품중에

가장 고소한 맛이 일품인

쌈장이었어요~

써있는 그대로

정말정말 고소한 쌈장입니다

 

주말의 시작의 첫 끼니를

건강하게 차려먹으니

생각도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여러분들께서도

잘 챙겨드시고

이번주말도

푹~ 쉬시기를

바라겠습니다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