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리뷰

KF94 새부리형 마스크_미마 마스크 실구매 후기

by moolbl 2021. 7. 1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됐어요ㅎㅎ

오늘은 마스크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KF94 미마 보건용마스크'

입니다ㅎㅎㅎ

 

유튜브 네고왕을 통해서 장영란씨가

2번씩이나 네고를 해주신

그 유명한 마스크입니다!!

저는 2번째 네고 때 주문을 했는데

주문량이 어마어마 했었나보더라고요

무려 2달만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ㅎㅎㅎ

자 그럼 지금부터 미마 마스크 어떤지 말씀드릴게요~!

 


상자가 굉장히 컴팩트하게 세련되게 생겼어요~!

아주 깔금하게 디자인 된 것 같아요ㅎㅎ

저는 30개입 2상자 총 60개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9,400원

(개당 가격 : 490원)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장영란씨 감사합니다

 

시중에 KF94 마스크의 가격이

1000~2000원 수준임을 고려했을때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기에 만족합니다

 

 

박스 뒷면에는 마스크 관련하여

허가 관련 내용 및 사용방법 등이

자세하게 그림과 함께 표기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돌출형에 머리가 조금 큰 편이라

항상 귀 있는데가 아픈편인데

미마마스크는 위 사진 오른쪽 아래에

표기되어 있는 것처럼 해당 부위를

자르면 큰 얼굴인 저같은 사람이

오래 착용해도 귀가 아프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스크 30개가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컴팩트하게 들어가 있는 것이

기분좋게 꺼내 쓸 수 있는 느낌이에요ㅎㅎ

포장지의 재질과 색감이 깔끔한 것이

뭔가 좀 더 고급진 느낌을 주네요~!

 

 

디자인이 특허로 등록까지 되어 있어

조금 더 신뢰감을 주네요~!

개인적으로 미마라는 기업의 로고가

상당히 고전적인 느낌을 줘서

제 스타일이에요~!!

 

 

 

겉에 묻은 이물질이 없이 정말 깔끔합니다

내부도 아주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내부 재질 자체가 보풀이 일어나지 않는 재질이라

가려움이 없을 것 같아요!

위에 저 쪼가리는 무슨 용도인지 모르겠네요..!

아시는분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참고하여 잘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마스크들보다 조금 더 가벼운 느낌입니다

디자인은 우리가 아는 새부리형이고요ㅎㅎ

왼쪽 아래에 미마 로고가 고급지게 들어가 있습니다!

 

 

솔직히 배송이 오래걸릴 것은 예상했으나

2달씩이나 걸릴지는 몰랐다는...ㅎㅎ

잊고 살다고 있었는데 갑자기 마스크60개가

생긴 것 같아서 기분이가 좋습니다!!

배송기간을 제외하고는 모든 면에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요ㅎㅎ

이제 네고왕 이벤트가 끝나서

저 가격에 다시 구매는 어렵겠지만

지금 팔고 있는 가격인 1000원에

재구매 의사가 있을 정도로 마음에 듭니다!ㅎㅎㅎ

 

오늘도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우리 백신 얼른 맞고 코로나 따위 무섭지 않은

그런 시대에서 여러 사람들과 만나면서 행복하게

웃고 떠들 수 있을 거에요~!

더운 날씨지만 조금만 더 힘내시고

항상 행복 가득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