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내돈내산 후기] 제주시청맛집 파뷔노파스타바 | 제주시청 놀거리 | 제주시청 와인바

by moolbl 2022. 8. 17.

제주시청 놀거리

제주시청맛집 파뷔노 파스타바 | 제주시청 놀거리 | 제주시청 와인바

 

최근 여름 휴가차 제주도 나 홀로 여행을 다녀왔어요ㅎㅎ

아직은 코로나로 해외여행을 가기에는 망설여지고 맘 편히 돌아다니기 좋은 제주도를 휴가지로 선정했어요

제주시청맛집 찾다가 제주시청 근처 생면 파스타바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제주시청 놀거리 또는 제주시청 와인바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여기 꼭 들려보셔야 할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좋고 셰프님, 매니저님 다 좋았는데 무엇보다도 제가 태어나서 이제껏 먹어본 파스타 중에 여기 파스타가 단연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차

    파뷔노 파스타바

    위치

     

     

    업시간 및 예약방법

    ● 오픈             : 18시

     클로즈         : 24시

     라스트 오더 : 23시

     휴무             : 매주 화요일

     예약방법 2가지

        1. 네이버 예약

            ☞ https://naver.me/5YvXkgtB

     

    네이버 지도

    제주시 이도이동

    map.naver.com

     

    네이버 예약 화면

    예약의 경우 30분 간격으로 최대 4명까지만 받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셰프님께서 손님들께 최고의 퀄리티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하여 이렇게 운영한다고 하시더라고요😊

       2. 인스타그램 DM 예약

            https://instagram.com/pavinopastabar?igshid=YmMyMTA2M2Y= 

     

    제주시청 와인바 - 파뷔노파스타바 외관

    제주시청 놀거리제주시청 놀거리

    이곳 파뷔노파스타바는 건물 외관이 정말 세련되고 감성적인 곳이었어요

    색감과 조명, 화단의 나무까지 너무도 조화로웠어요

    제주시청 와인바
    제주시청 와인바

    바 안에서는 셰프님께서 무언가 분주히 준비 중이셨어요

    제주시청 와인바

    개인적으로는 특히 이곳 입구와 대기 장소가 정말 이뻤어요

    사진으로는 아름다움이 다 담기지 않는 것 같아서 아래 짧은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제주시청 와인바 - 파뷔노파스타바 내부

    이곳 바에 앉아서 셰프님이 생면을 뽑아내는 것부터 파스타를 요리하는 모든 일련의 과정을 코앞에서 볼 수 있어서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이곳은 가게 내부 깊숙이 위치한 유일하게 혼자 앉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그냥 조용히 혼자 와인 한잔 하면서 파스타 드실 분들은 이 자리에 앉으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제주시청 와인바 - 파뷔노파스타파 메뉴판

     

    메뉴판에 파스타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이전에 서울에서 방문했던 와인바에 비해 와인 가격이 정말 저렴했는데요

    매니저님한테 물어보니 다른 바에 비해 와인을 절반 가격 수준으로 저렴하게 손님들께 제공하고 있다고 하셨어요

    제주시청 놀거리 - 파뷔노파스타바 식전 메뉴

    저녁도 못 먹고 퇴근 후 바로 비행기를 타고 와서 배가 많이 고팠어요

    메인으로 먹을 파스타를 2개 주문하고 식전 메뉴를 주문했어요

    식전 빵과 아이스 뱅쇼를 주문했는데요 식전 빵은 쫀쫀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어요. 셰프님께서 직접 만드신 빵이라고 하더라고요. 확실히 기성품 빵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맛이 좋았어요.

    함께 먹은 아이스 뱅쇼는 상큼함이 있어 더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제주시청 놀거리 - 파뷔노파스타바 메인 메뉴

    셰프님께서 파스타면을 반죽에서부터 기계에 수없이 돌려 직접 면을 뽑아 내시더라고요

    생면 파스타바는 여기가 제주도 최초라고 하셨어요

    제주시청맛집
    제주시청맛집

    주문한 두 가지 파스타 모두 맛이 정말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왼쪽 사진의 백합이 듬뿍 들어간 봉골레 파스타가 입맛에 딱 맞았어요.

     

    제주시청 놀거리 - 파뷔노파스타바 총평

    지금까지 제주도 나 홀로 여행 중 찾은 맛집인 제주시청 와인바 '파뷔노파스타바' 방문 리뷰를 작성해보았는데요.

    매니저님 말로는 셰프님께서 미슐랭과 5성급 호텔 주방에서 경력을 쌓았다고 하시던데 파스타 맛보고 나서 "와...! 이게 미슐랭이구나!!" 했네요👍👍👍

    지인이 제주도 방문 예정이라고 하면 파스타 맛집인 여기 파뷔노파스타바 꼭 가보라고 얘기해줄거에요~~

     

    이 글은 저의 개인적인 주관이 담긴 내 돈 내산 찐방문 후기이니 제주도 여행 시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오늘도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여행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