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리뷰

갤럭시북 프로2 360 보다는 가성비 사무용 노트북 내돈내산 구매후기 | 750XDA-KC59U

by moolbl 2022. 7. 29.

갤럭시북 프로2 360 보다는 가성비 사무용 노트북 내돈내산 구매후기 | 750XDA-KC59U

갤럭시북 프로2 360

 

 

삼성노트북 갤럭시북2 프로360 NT950QED-K71A 업무용 재택근무 대학생노트북 (WIN11 CPU-i7 SSD 512GB RAM 16GB

 

 

  이번에는 사무용 삼성 노트북인 갤럭시북(750XDA-KC59U)의 내돈내산 구매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노트북 언박싱 형태로 글을 써보겠습니다~! 글의 마지막에는 삼성 노트북을 할인받는 꿀팁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집에 데스크톱이 있지만 블로그 포스팅 및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위한 사무용도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집에서는 집중을 요하는 글쓰기를 지속하는 것이 쉽지 않더라고요. 글쓰기를 하다 보면 자꾸 다른 쪽으로 빠지더라고요... 집에서는 무한히 편해지고 싶은 본능 때문인지 어느새 나도 모르게...ㅎㅎ

그래서 스터디 카페에서 본격적으로 글쓰기를 해보기 위해 사무용 노트북을 찾던 중 이 제품을 찾았습니다.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기 포스팅도 이 제품으로 하고 있는데 데스크톱과 화면 크기 외에는 전혀 차이를 못 느낄 만큼 속도감이나 사진 업로드 등 모든 면에서 아주 매끄럽게 진행되고 있어 마음에 드네요

삼성전자
750XDA-KC59U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인 갤럭시북 프로2 360 의 경우 사무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나도 과스펙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굳이 사용하지도 않으면서 비용을 더 많이 지불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노트북을 선정할 때 반드시 사용 용도에 맞춰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무조건 비싼 것이 좋은 것은 아니며 성능만을 고려하는 경우 노트북의 무게가 너무 무거워지는 경우가 생기는 등 다른 불편함이 있음을 인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노트북 언박싱

      아주 슬림한 디자인의 박스에 컴팩트하게 담겨 배송되었습니다. 배송 기사님께서 택배 수령 시간과 장소까지 조율해주셔서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주문일로부터 2일 후에 배송받았습니다.

    갤럭시북 프로2 360

    포장에도 많은 신경을 쓴 게 보였습니다. 아주 짜임새 있게 보장되어 있어 노트북 언박싱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부속품으로는 충전선, 충전 어댑터, 유선 마우스가 전부였습니다. 노트북 파우치나 가방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마우스라도 있는 게 어디야?라는 자기 위로를 해 보았습니다.

    갤럭시북 프로2 360
    삼성전자 750XDA-KC59U 노트북

      확실히 갤럭시북은 갤럭시북 프로2 360 이 아니더라도 어떤 제품을 사도 포장과 외관 디자인에서는 흠잡을 데가 없을 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언박싱 하는 내내 삼성전자의 고객 + 주주로써 존중받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래서 다들 삼성 삼성 하는구나..!👍

    사용 설명서는 말 그대로 간단한 보지 않아도 되는 사용 설명서였고 A/S 관련이나 최신 드라이버 설치 가이드까지 있어 다시 한번 삼성전자 노트북 구매자로써 존중받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노트북 디자인

    750XDA-KC59U
    갤럭시북 프로2 360750XDA-KC59U

      이전에 뉴스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디자인'에 집중하라는 이야기를 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예전 삼성전자의 투박한 스타일의 노트북 디자인이 많이 세련된 것 같습니다. 아주 고급진 느낌의 색감이고 재질 또한 고급스러워 뜯어보자마자 완전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떤 전자기기든 사고 나면 아쉬움이 남기 마련인데 일단 삼성전자의 750XDA-KC59U 사무용 노트북은 갤럭시북 프로2 360 이상의 세련된 디자인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삼성노트북 갤럭시북2 프로360 NT950QED-K71A 업무용 재택근무 대학생노트북 (WIN11 CPU-i7 SSD 512GB RAM 16GB

     

     

    키배열

      다른 노트북과 키배열에는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주 컴팩트하게 짜임새 있게 들어가 있어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했습니다. 방향키가 조금은 높이가 작게 되어 있긴 하지만 사용에는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왼쪽 위에는 채팅 상담을 할 수 있다는 스티커가 표기되어 있어 역시 A/S는 삼성이 최고다 라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었습니다.

    참고 영상

    < 영상 출처 : 유튜브 'JN테크리뷰' 채널 >
     

    삼성노트북 갤럭시북2 프로360 NT950QED-K71A 업무용 재택근무 대학생노트북 (WIN11 CPU-i7 SSD 512GB RAM 16GB

     

     

    위 영상의 분도 썸네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고 영상제작을 하신 것 같더라고요

    글이나 사진보다는 영상으로 실물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영상을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 노트북 할인받는 꿀팁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다나와 사이트 최저가 구매..! 이런 거 아니고요... 바로 삼성전자 지인의 도움을 받는 것입니다.

    다나와 사이트 최저가 보다도 10 ~ 30%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인데요

    저의 경우 삼성전자를 다니고 있는 지인을 통해서 다나와 최저가 약 86만 원보다 16만 원이 저렴한 70만 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무려 인터넷 최저가 대비 18% 넘게 할인받았으니 이보다 더 이상 싸게 살 방법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인에게는 고마움에 제철과일을 한 상자 선물했는데요. 그렇게 해도 인터넷 최저가보다 15% 이상 저렴하게 구매한 것이니 니 삼성전자에 다니는 지인이 있으시다면 이렇게 삼성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도움을 요청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참고로 삼성전자 직원의 경우 직원 몰에서 직원 가격으로 출고가보다 20~40% 수준으로 저렴하게 1년 2천만 원 한도에서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갤럭시북 프로2 360 보다도 디자인이나 성능 면에서 크게 뒤지지 않는 750XDA-KC59U 노트북 내돈내산 구매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다음에는 750XDA-KC59U 제품의 실사용 후기를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즐거운 쇼핑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리뷰] 키보드 사용 시 손목을 보호하는 방법 (대나무 손목 받침대)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다들 고생많으셨습니다~~ㅎㅎㅎ 오늘은 제가 사용중인 키보드 나무 손목 받침대를 소개 드리려고 해요~! 벌써 2년 동안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이전 직장에서 업무 특성상

    moolbyulook.tistory.com

     

     

    블루아이티 조립 PC 구매 후기(Feat. 피파온라인4)

    가장 궁금해할 저의 컴퓨터 구매 가격과 구매 경로를 먼저 소개할게요~ 구매 가격 : 약 150만원 (모니터 2대, 더블 모니터 거치대 등 포함) 구매 경로 : 다나와PC → 블루아이티 아래의 순서로 후

    moolbyulook.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