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앱테크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보다는 앱테크 | 부업나라 팔라고

by moolbl 2022. 7. 28.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보다는 할인

  우리나라는 부업나라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분들이 부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작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시도조차 못해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런 부업나라에서 부업 시작에 앞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절약하는 습관을 갖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업을 통해서 아무리 많은 돈을 벌게 되더라도 소비를 통제하지 못하고 절약하지 않는다면 더 나은 삶으로 나아가는 것이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1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 절약분야 최고의 어플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

 

이 시대 최고의 앱테크
팔라고

 

목차

    이용방법

    부업나라
    부업나라 팔라고 어플 설치

    먼저, Play스토어에서 팔라고 앱을 다운로드하여주세요

    부업나라
    팔라고 이용 방법

    팔라고 어플에 접속하여 가입해주시고 본인 계좌 인증 등의 간단한 가입절차를 완료해 주세요.

    가입 완료 후에는 홈 화면에서 '충전' 버튼을 눌러주세요.

    팔라고에서는 충전한 금액으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어요😀

    부업나라

    여기서 카카오페이로 충전하시면 됩니다. 다른 충전 수단의 경우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수수료가 없는 카카오페이를 통해 충전하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충전의 경우 최소 충전금액은 5천 원이며 충전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충전 가능 시간은 08:00 ~ 23:30분까지이며, 한도는 일 20만 원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충전을 완료했다면 홈 화면으로 이동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검색해주세요.

    요즘 많은 분들이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때문에 스타벅스를 많이 방문하고 계실 텐데요. 방문할 때마다 제값 주고 커피 마시지고 있지 않으셨나요? 더 이상 제값 주고 마시지 마세요

    이곳 팔라고 어플을 통해서 조금이라도 할인된 가격으로 현명한 소비 하시기를 바랍니다.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검색 후, 할인율 순으로 정렬을 하면 가장 저렴한 가격의 기프티콘이 상단에 노출됩니다. 이것을 구매하시면 즉시 바코드가 날아오고 이 바코드를 제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정가 4,500원이 아닌 3,390원에 1,110원 즉, 24%나 할인된 가격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보다는 여기 팔라고 어플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천 원 이상을 아낄 수 있기 때문에 저의 경우 항상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소비를 하게 되는 경우 꼭 팔라고 어플에서 기프티콘의 유무를 확인합니다. 거의 모든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기프티콘을 발행하고 있기 때문에 팔라고 어플을 잘 활용하신다면 월 소비금액을 꽤 많이 절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주의 사항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지금까지 1년 이상 팔라고 어플을 사용하면서 제가 겪었던 불편함이나 주의사항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1.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지금 당장 사용하지 않는 경우라면 구매 전에 기프티콘의 유효기간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의 경우 싼 가격에 미리 사두었다가 유효기간이 지나 사용하지 못한 경험이 있습니다. 특히, 편의점 금액권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경우, 잔액이 남았음에도 유효기간 초과로 쓰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이렇게 되면 할인받은 금액보다 사용하지 못한 금액이 많아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2. 업체명을 확인하세요

      샐러드를 먹는 것을 즐겨 파리바게뜨에 자주 방문하곤 합니다. 파리바게뜨를 검색하고 가장 상단의 금액에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가격에 맞는 기프티콘을 급하게 구매했는데 알고 보니 뚜레쥬르 기프티콘이었습니다. 파리바게뜨로 검색을 하더라도 다른 업체의 기프티콘이 함께 검색될 수 있으니 구매 전에는 반드시 업체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사용처를 확인하세요

      일부 매장의 경우 기프티콘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기프티콘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상세 설명란을 확인하여 사용하지 못하는 매장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경우 맥도널드 일부 매장에서 사용 불가능한 기프티콘을 구매하고 사용이 안된다며 고객센터에 신고하여 판매자가 곤란을 겪게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나의 잘못된 행동으로 누군가가 피해볼 수 있음을 상기하시어 신중히 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영상

    ↓↓↓↓↓↓↓↓↓↓↓↓↓

     

      오늘은 이렇게 다들 부업만 생각하며 사는 이 부업나라에서 성과가 나지 않는 부업보다는 당장의 소비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드렸는데요.

      제가 오랜 기간 사용하면서 큰 불편함과 사기 당한적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 이제는 일상과도 같은 팔라고 어플 이용 방법과 이용 시의 주의사항에 대해서 말씀드려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예를 들어 설명드렸지만 그 외에도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업체는 활용 가능하니 집에서 배달 음식을 시키더라도 꼭 할인받아서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보다는 훨씬 내 삶에 유용한 정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 잘챙시기고 절약을 통하여 저와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의 부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앱테크] "맘큐"_아기용품과 생활용품을 포인트로 (추천인 포인트 : 2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유용하게 쓰고 있는 앱테크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맘큐" 라는 앱테크 입니다~! 지난번 "바비톡"에 이어 또 한번 꿀 앱테크를 소개드려요ㅎㅎ ▶맘큐 추천인 입력

    moolbyulook.tistory.com

     

    대중교통 20% 할인받는 체크카드_알뜰교통카드

    ​여러분 안녕하세요~! 물벼룩이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제가 대중교통을 20% 할인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알뜰교통카드'라는 것을 이용하는 건데요 해당 사이트 링크 ☞ https://www.alcard

    moolbyuloo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