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앱테크

틱톡(Tik Tok)으로 지금바로 돈벌기_친구추천(초대코드 : Z61532688)

by moolbl 2021. 7. 18.

안녕하세요~

저는 사회 초년생으로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평소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

재테크 관련 책과 유튜브를 통해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재테크 방법을 소개하는 유튜버들이 실행한 방법을

그대로 실천해 보는 방식으로 소소하게 돈을 벌고 있고요ㅎㅎ

오늘은 제가 그대로 따라하고 5천원을

벌었던 방법을 한가지 공유해 보려고 해요~!

먼저, 바쁘신 분들을 위해

아래 글의 내용을 요약해서

한줄로 말씀드릴게요~!

 

요약 : 틱톡 초대코드 입력하고 가입하면 12,000원 지급

(초대코드 : Z61532688)

▶ 지금 즉시 틱톡 가입하고 12,000원 지급 받기 ◀

 

그럼 지금부터 순차적으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드릴게요~!

먼저, 틱톡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틱톡 설치가 끝나면 어플을 열어 가입해주세요~!

가입 완료 후 아래와 같이 "나"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빨갛게 표기한 부분을 눌러주세요

아래의 추천코드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50000포인트가 바로 적립돼요~!

틱톡에서 10포인트는 1원인데,

이것을 고려하면 바로 5000원이

적립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이렇게 적립한 포인트는

페이코 계좌로 포인트 송금하여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제가 이 정보를 얻은 곳은

아래의 유튜버 '절약왕 정약용'님 채널입니다ㅎㅎ

평소에 많은 재테크 꿀팁을 얻는 곳이기에

아래와 같이 링크로 공유드려요~

https://youtu.be/JQYmG-35mno

 

오늘은 제가 틱톡으로 5천원을

버는 방법을 말씀드렸는데요

어찌보면 적은 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니 열심히 벌고

모아서 꼭 부자가 되어 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