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리뷰

장미꽃과 나이팅게일 | 지방종 제거수술비용

by moolbl 2022. 6. 20.

장미꽃과 나이팅게일 |  지방종 제거수술비용

 

최근 10년간 온몸에 지방종이 이곳저곳 늘어나고 있었어요

그래서 계속 신경 쓰이는 부분들은 한번 제거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특정 부위의 지방종의 경우는 약간의 통증도 있어 꼭 빼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이곳저곳 알아보던 중에 지인이 추천해준 장미꽃과 나이팅게일

이곳 장미꽃과 나이팅게일에서 몇 년 전에 지방종을 제거한 지인이 통증도 없고

무엇보다 절개를 최소화해서 상처가 작게 남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여기다..! 싶었어요

안 그래도 상처가 걱정돼서 성형외과에서 시술을 해야 하는지도 찾아보고 있었거든요..!

 

장미꽃과 나이팅게일

 

* 글의 마지막에는 지방종 제거수술비용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239번 길 5

    위치는 수원이라 서울에서 가시는 분들은 광역버스로 이동하시면 될 것 같아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장미꽃과 나이팅게일 외과의원으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운영시간

           평일 : 10:00 ~ 19:00

    점심시간 : 13:00 ~ 14:00

                 휴무 : 토/일/법정 공휴일

     

     

    장미꽃과 나이팅게일 외과의원

     

    지방종 수술 방법

    지방종 수술방법_웜홀법

    병원 대기실 벽에는 지방종 제거 수술하는 방법인 웜홀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적혀 있었어요

     

    수술 과정

    장미꽃과 나이팅게일
    제거할 지방종 표시 / 수술전 수술복 환복 / 수술 후

    1. 최초 진료 및 수술일 예약

    2. 수술 당일 혈압 검사 및 필요 서류 신청 

    3. 수술 전 의사 선생님 진료_수술 부위 표기

    4. 수술전 환복

    5. 수술

    6. 수술 후 상처 부위 케어 설명

    7. 약국 약 처방 후 귀가

    8. 보험금 신청

     

    먼저, 지방종은 당일 수술은 불가능했어요

    반드시 최초 진료 후 수술일을 정해서 수술을 진행했어요

    저의 경우 3월에 처음 방문해서 진료받고 수술을 그 당시 가장 빠른 시기였던 6월 중순으로 잡았어요

    최초 진료 때 의사 선생님께서는 미용상의 목적이라면 수술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기를 권하셨어요

    많은 분들이 미용상 수술을 했다가 작지만 수술 후 남은 상처로 인한 2차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하셨어요

    그러면서 10명 중 9명이 후회를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다음에 수술할 때 잘 고민해보고 부위별 3개까지 수술 가능하니 정해오라고 하셨어요

     

    저는 3개월의 고민 끝에 오른쪽 팔 3개와 왼쪽 팔 1개, 허리 3개 해서 총 7개를 정해갔어요

    수술 전에 수술 부위를 펜으로 표기하시더라고요

    태어나서 수술을 해보는 것이 처음이라 많이 긴장됐어요

     

    수술실에 누워있으니 수술복으로 환복 하신 의사 선생님께서 들어오셨어요

    의사 선생님께서는 저의 수술 부위를 알코올 같은거로 소독하시고 마취 후 바로 수술을 진행하셨어요

    수술하는 내내 의사선생님과 이런저런 대화 하면서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술을 진행됐어요

    국소 마취를 해서인지 통증은 마취주사 맞을 때 외에는 전혀 없는 수준이었어요

    그렇게 30분 남짓의 시간만에 모든 수술이 끝났어요

    수술이 끝나고 다른 의사분께 수술 부위 상처 케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었어요

    약 한 달간의 생각보다 긴 상처 케어 기간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사후에 상처부위에 대한 레이저 수술을 1회에 한하여 무료로 진행해 주신다고 들었어요

    지방종 제거 수술비용

    1. 병원 비 : 482,100 원

    지방종 7개(6 홀) 제거 : 허리 1홀로 2개 제거 

    2. 약국 : 4,400 원

    3. 추가 서류(통원 확인서 1장) : 3,000 원

    → 참고로 추가 서류는 종류별로 가격이 다양했는데 비싼 것들은 10,000원씩 했어요

    총합계 : 489,500 원

    총 평

    예약하고 수술하기까지 오랜 기간을 기다려야 함

    프로페셔널한 의사 선생님께서 깔끔하게 수술 진행하심

    지방종 제거 수술 비용은 생각보다는 저렴함

    다시 다른 부위 지방종을 제거하게 된다면 이곳 장미꽃과 나이팅게일에서 할 것임

     

    이렇게 저의 지방종 제거 수술 과정에 대한 부분을 말씀드렸어요

    장미꽃과 나이팅게일 외과의원에서 베테랑 의사 선생님께 수술 제대로 받은 것 같아서 좋네요이제 사후관리 잘해서 상처 덧나지 않게 잘 관리해야겠어요

     

    오늘도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