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리뷰

고시원에서 아침 해결하기 (1분이면 끝!)

by moolbl 2020. 11. 12.

안녕하세요~

다들 추워지는 날씨에 따숩게 입고 다니 시는거죠?ㅎㅎ

오늘은 제가 아침에 무엇을 먹고 다니는지 말씀드리려고 해요~

우리가 열심히 하는 모든 것들이 먹고 살자고 하는 만큼 잘먹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이 있을까 싶어요

잘 먹어야지 건강하게 잘 살 수 있지 않겠습니까?

 

아침에 씻고 준비해서 나가기 바쁘신 분들께 저의 아침 식단을 소개하면서

아침을 시간없다고 거르시는분들께 딱 1분만 시간내서 아침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메뉴를 3개를 소개해 드릴게요

제가 소개 해드리는 아침 3종 메뉴는 빈속에 먹어도 좋은 음식들로 부담없이 드셔도 되겠습니다~!!

 

 

1. 검은콩 두유

2. 블루베리즙

3. 모듬 견과류

 

저는 위 3개는 매일 먹고 시간적 여유가 될 때는 미리 구워놓은 계란, 고구마, 단호박과 제철 과일류를 조금씩 먹고 있습니다.

 

이것은 TMI 일수도 있지만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드시는 것들이 있어 아침 비속에 먹으면 좋지 않은 음식 2가지를 말씀드릴게요.

바나나토마토입니다~!! 

지금까지 바나나와 토마토의 아침 빈속의 포만감을 해결하고 출근하시던 분이 계셨다면 아침 먹거리를 바꿔보실 것을 강력히 권해드립니다ㅎㅎ

빈속에 바나나 먹으면 혈액 내 농도가 높아지고 칼륨과 마그네슘이 불균형을 이뤄 좋지 않다. 이는 심장혈관에도 좋지 않기 때문에 특히 심장 질환이나 저혈압을 가진 사람이라면 더욱 바나나의 공복 섭취를 피해야 한다. 

<내용 출처 : news.mt.co.kr/mtview.php?no=2019041612423971667>

 

위장의 산도(pH)를 높여 위에 부담을 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소화불량이나 위궤양 등의 증상을 겪고 있는 분이라면, 아침이 아닌 시간에 토마토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용 출처 : 1boon.kakao.com/cemmarketing/5a26480a6a8e51000195c651>

 

우리 잘 먹고 잘살아보아요~~

오늘도 저의 글을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ㅎㅎㅎ

반응형